예금주 : (주)이지플로우 |
국 민 은 행
072701-04-052818
|
우 리 은 행
978-085515-13-102
|
외 환 은 행
168-22-00919-4
|
우 체 국
014456-01-001101
|
|
|
|
|
|
홈 > 고객지원 |
|
|
항상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며,
쇼핑에서 고객관리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
|
|
|
|
* 이용정보의 FAQ를 먼저 읽어 보세요.
|
* 관리자와 상담할 경우 고객 상담을 이용 하세요. |
* 전화상담은 상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
* 주말 및 공휴일은 인터넷 접수만 실시합니다. |
|
|
|
|
|
고객센터 :
|
대표전화 : 02) 705 - 7770 |
팩스밀리 : 02) 705 - 7773 |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
이메일 주소 : |
|
|
|
|
★ 회원정보 FAQ |
|
|
Q1. 제품 구매를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
비회원 고객님도 주문하실 때 필요하신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별도의 회원 가입 절차 없이 쇼핑을 하시거나 제품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을 권장하는 이유는 제품 구매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으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1:1 고객 상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 행사시 등록된 회원에게 메일로 공지되어 각종 부여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Q2. 회원 가입시 개인 정보는 모두 입력해야 하나요 ?
저희 사이트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 구매시 결제와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입력 받으며, 다른 쇼핑몰과는 달리 주민등록번호를 받지 않으므로, 주민등록번호 도용으로 인한 피해를 받지 않으므로 누구나 안심하고 쇼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입력한 정보를 수정하고자 하실 경우, 회원 가입후 "회원정보수정" 항목에서 필요한 내용을 수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Q3. 회원 가입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어떻게 하나요 ?
고객님이 등록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해 주십시요. 그 다음, 고객님의 이름과 가입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후 “등록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가입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가입되어 있는 아이디인 경우 “비밀번호 요청” 버튼을 누르시면 등록하신 메일로 비밀 번호가 발송되므로, 자신의 이메일에서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다시 로그인 하시기 바랍니다.
|
|
Q4.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확실한가요 ?
저희 사이트는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을 준수하고 있으며, 그 내용은 화면 하단 부분에 “개인정보 보호정책” 을 클릭하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결제시에는 온라인 전문 결제 사이트와 연동하여 보안을 강화하였으며, 안심클릭 및 공인인증을 통한 결제 방식으로 가장 안전한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
Q5. 회원 정보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먼저 로그인을 하시면 마이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그 안에서 회원 정보와 비밀 번호 변경이 가능하며, 주문 내역과 적립금 조회 및 1:1 고객상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비회원 고객님은 회원 가입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
Q6.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이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에 들어가면 "회원탈퇴" 항목이 있습니다. "회원탈퇴" 항목을 클릭하신 다음 간략하게 탈퇴 사유를 기재하시고 확인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만, 다른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용하게 하기 위하여 탈퇴 사유를 반드시 작성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
Q7.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저희 사이트는 단 한 번을 찾아주는 비회원 고객에게도 충실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만, 회원 가입을 하여 회원이 되시면, 제품 구매시 적립금을 사용할 수 있으며, 타인으로부터 비밀이 보장되는 1:1 고객 상담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 밖에 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이벤트 행사시 등록된 회원에게 메일로 공지되어 각종 부여되는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
|
|
★ 주문관련 정보 FAQ |
|
|
Q8. 상품 구매는 온라인 상에서만 가능한가요 ?
기본적으로, 상품의 구매는 온라인 구매, 전화 구매, 직접 방문 구매 모두 가능합니다. 온라인 구매는 먼저 제품 정보를 잘 확인한 다음 주문 절차에 따라 주문 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온라인 구매가 불편한 고객은 직접 고객 지원 센터로 전화 주시면 친절하고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직접 방문하여 구매하실 경우에는 구매하실 물품을 전화를 통해 미리 알려 주시면 좀 더 빠른 시간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 위치는 화면 아래의 "찾아오시는길"을 클릭하여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Q9. 주문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주문은 회원과 비회원 모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의 “이용 안내” 와 지금 보고 계시는 “이용정보 FAQ” 를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 센터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
Q10. 주말이나 휴일에 주문해도 되나요 ?
주말이나 휴일에도 인터넷 쇼핑몰에서는 주문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화 주문이나 방문 주문은 하실 수 없으며, 휴일에는 배송이 없는 관계로 인하여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Q11. 주문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기본적으로, 주문 취소는 결제를 하시기 전에만 가능합니다. 결제를 한 다음 문제 발생으로 인해 부득이 주문을 취소 하실 경우에는 1:1 고객 상담이나 고객 지원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상담후 처리하여 드립니다. 또한 이미 배송중 이거나 제품을 받으신 후 반품 처리는 공정 거래 위원회 표준 약관에 따라 처리해 드립니다.
|
|
|
★ 결제배송 정보 FAQ |
|
|
Q12.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제품 구매시 원하시는 결제 항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현재 이용할 수 있는 결제 방식은 신용카드결제와 온라인입금(무통장 입금, 계좌이체) 가 가능합니다.
|
|
Q13. 신용 카드 할부 구매가 가능한가요 ?
신용카드 할부 이용은 고객님이 보유하고 계시는 신용카드에 따라서 좌우되며, 특정 카드사에서 실시하는 무이자 행사의 경우 별도로 공지하여 드립니다. 보통은 제품 구매 가격이 50,000원 이상인 경우 할부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무이자 행사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해당 카드사에서 할부 수수료를 부가합니다.
|
|
Q14. 주문과 결제 진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회원과 비회원 모두 화면 상단의 "주문배송조회" 를 클릭하면 모든 주문 내역과 현재 처리상황을 보실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으로 주문한 경우에는 로그인 하여야 하며,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고객님은 주문완료시 지정한 "주문비밀번호" 와 이름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혹시 주문번호를 잊어버리셨다면 고객 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Q15. 사정이 있어 무통장 입금은 늦게 했습니다 . 어떻게 하나요 ?
온라인 입금의 경우 관리자가 입금 확인을 한 다음 제품을 발송하게 됩니다. 따라서 주문 당일 16:00 이전까지 입금을 하시면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16:00 이후에 입금이 된 경우에는 그 다음날 배송이 가능 합니다. 또한, 주문한 후 7일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
|
Q16. 배송 비용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해외에도 배송이 되나요 ?
기본 적인 택배 비용은 3,500원이며, 도서 산간지역은 8,500원입니다. 기본 배송 기간은 보통 2~3 일이며 주말과 겹칠 경우에는 4~5 일 정도 소요되며, 도서 산간 지역은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또한 해외 배송을 원하는 경우 비용은 고객님이 부담 하셔야 하며, 이 경우 반드시 고객 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
|
Q17. 주문하고 신용 결제를 하는데 에러가 발생합니다 . 어떻게 하나요 ?
온라인 신용카드 결제는 온라인 결제 대행사를 통한 안전한 보안 및 인증을 통하여 결제가 되므로, 결제 대행사의 전산 사정에 따라 지연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무리하게 결제를 시도하다 보면 중복 주문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물론, 이런 경우에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중복처리를 취소할 수 있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
Q18. 세금 계산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제품 구매시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을 받고자 하는 경우 제품 구매 절차 진행시 세금계산서 요청 선택 항목이 있습니다. 그 항목안에 상호 및 대표자명을 기재하신 다음,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사업자 등록증 정보와 구매자의 세금계산서 요청 정보를 확인하여 국세청을 통한 전자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
|
|
★ 교환 / 반품 / 환불 정보 FAQ |
|
|
Q19.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것과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
먼저, 고객님이 작성하신 주문서의 상품과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이 동일한지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상품의 케이스나 포장에 손상이 없도록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한 제품을 반품할 경우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제품을 개봉하지 마시고 바로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Q20. 제품을 다른 상품과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제품을 받으신 후 7 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받은 제품을 개봉하여 사용하셨거나 내용물이 파손 되었을 경우에는 교환 하실 수 없습니다. 또한 문제가 없는 제품을 고객의 변심에 의하여 교환할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를 고객님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 센터나 1:1 질의 응답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
Q21. 제품이 이상이 발생한 듯 한데 어떻게 하나요 ?
배송받은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에는 3일 이내에 고객 센터로 통보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제품에 이상이 확인되면 상황에 따라 A/S 또는 교환을 해드립니다.
|
|
Q22. 사정이 있어서 환불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제품을 배송받은 다음 3일 이내에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단순한 불만족이나 단순 변심에 의한 환불 요청인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체크하신 다음 문제가 없을 경우에 한하여 환불이 가능합니다.
1. 제품의 케이스나 포장에 손상이 없을 경우.
2. 제품을 뜯어서 사용하지 않은 경우.
3. 제품 도착 후 7일이 경과하지 않고 고객님의 부주의로 제품에 문제가 생기지 아니한 경우, 제품을 받아 확인 후 환불해 드립니다.
다만, 위와같은 경우 배송 및 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