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없이 음성인식이 가능한 음성인식 IC 개발 판매합니다.
 최대 32분까지 음성 재생이 가능한 보이스 IC 개발 판매합니다.
 AVRISP, AVRISP-mkii, JTAGICE, Atmel-ICE, STLINK 판매합니다.
 25년이상 축척된 개발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개발을 도와 드립니다.
 

Customer MENU

 
 
 공지사항
이용정보 FAQ
고객상담
 홈 > 고객지원
 

 

항상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며,
쇼핑에서 고객관리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이용정보의 FAQ를 먼저 읽어 보세요.
* 관리자와 상담할 경우 고객 상담을 이용 하세요.
* 전화상담은 상담시간에만 가능합니다.
* 주말 및 공휴일은 인터넷 접수만 실시합니다.
    고객센터 :
대표전화 : 02) 705 - 7770
팩스밀리 : 02) 705 - 7773
상담시간 :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이메일 주소 :

 

★ 회원정보 FAQ
Q1. 제품 구매를 하려면 회원가입을 해야 하나요 ?
Q2. 회원 가입시 개인 정보는 모두 입력해야 하나요 ?
Q3. 회원 가입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때 어떻게 하나요 ?
Q4. 개인 정보에 대한 보안은 확실한가요 ?
Q5. 회원 정보와 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Q6.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Q7.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
★ 주문관련 정보 FAQ
Q8. 상품 구매는 온라인 상에서만 가능한가요 ?
Q9. 주문을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Q10. 주말이나 휴일에 주문해도 되나요 ?
Q11. 주문 취소를 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
★ 결제배송 정보 FAQ
Q12.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Q13. 신용 카드 할부 구매가 가능한가요 ?
Q14. 주문과 결제 진행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
Q15. 사정이 있어 무통장 입금은 늦게 했습니다 . 어떻게 하나요 ?
Q16. 배송 비용과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해외에도 배송이 되나요 ?
Q17. 주문하고 신용 결제를 하는데 에러가 발생합니다 . 어떻게 하나요 ?
Q18. 세금 계산서를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 교환 / 반품 / 환불 정보 FAQ
Q19. 배송된 제품이 주문한 것과 다른데 어떻게 하나요 ?
Q20. 제품을 다른 상품과 교환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Q21. 제품이 이상이 발생한 듯 한데 어떻게 하나요 ?
Q22. 사정이 있어서 환불을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 적립금 정보 FAQ
Q23. 적립금은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
Q24 그동안 모은 적립금을 확인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
Q25. 적립금을 사용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
Q26. 적립금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나요 ?
★ A/S 정보 FAQ
Q27. 얼마 전에 구매한 제품이 고장인데 A/S를 받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
Q28 구매 한지 오래 되었는데 A/S를 받을 수 있을까요 ?
Q29. A/S 요청시 제품의 배송이나 비용은 어떻게 하나요 ?

에스크로 가입 여부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