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구매한 제품은 발송되기 전에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때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는 바로 승인을 취소하며, 온라인 입금의 경우는 송금한 계좌번호로만 환불이 됩니다. 또한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환불 처리하여 드립니다.
2. 배송 받은 제품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7일 이내 확인후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해 드립니다. 또한, 고객의 단순한 변심 또는 기타 불만 사항으로 환불이나 교환을 요청할 경우 7일 이내에 가능하며,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3. 다음 사항에 대해서는 환불이나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 소비자의 과실로 인하여 제품이 분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 단순 변심 또는 기타 불만으로 인하여 7일이 경과한 이후 요청하는 경우.
-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한 기간이지만 제품의 포장이 손실되었거나 사용으로 인해 제품의 가치가 하락한 경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