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없이 음성인식이 가능한 음성인식 IC 개발 판매합니다.
 최대 32분까지 음성 재생이 가능한 보이스 IC 개발 판매합니다.
 AVRISP, AVRISP-mkii, JTAGICE, Atmel-ICE, STLINK 판매합니다.
 25년이상 축척된 개발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개발을 도와 드립니다.
 
    제품 목록
 
more... 
1. 2023 추석 택배 안내                      
2. 서버 보안 강화 및 카드 결제 설치가 완료? ...
3. 2023년 6월 28일 서버이전 예정입니다.     
4. 홈페이지 및 카드 결재 부분 리뉴얼 작업중 ...
5. 2021년 7월10일부로 택배비가 기존 2,600원 ...
1. Getting Started Arduino project
2. How to update a library
3. How to Install the Easy Flow Studio 2015
4. How to Download the Easy Flow Studio 2015
5. Getting Started Arduino UNO Example Projects
6. Getting Started ATmega128A Example Projects
7. ATMEGA128 atmega2561 32키이 메트릭스 소스
8. ATMEGA128 atmega2561 8CH LED 소스
9. ATMEGA128 atmega2561 4CH 릴레이 소스
10. AVRSTUDIO에서 AVRISP Frequency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1. AVRISP COM1..8 범위로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2. ATMEGA128 atmega2561 시계용 FND 소스
13. ATMEGA128 atmega2561 4키이 소스
14. ATMEGA128 atmega2561 16키이 메트릭스 소스
15. ATMEGA128 atmega2561 그래픽 LCD 소스
16. ATMEGA128 atmega2561 그래픽폰트 소스
17. ATMEGA128 atmega2561 문자형 LCD 소스
18. 부트메가를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19. 비주얼스튜디오 2005, 2008 에서 컴파일 에러시 조치방법.
20. 비주얼스튜디오(Visual studio) 2010 에서 Prof-UIS 빌드 에러시 조치방법.
21. Visual Studio 2003 을 설치시 윈도우비스타 및 윈도우 7 에서devenv.exe 호환성 메세지.
22. 윈도우XP에서 닷넷프레임워크 다시 설치시 에러에 대한 내용.
23. AVRSTUDIO4 를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24. WINAVR 을 설치하는 방법입니다.
25. 윈도우7에서 이지플로우스튜디오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26. 웹사이트에서 이지플로우스튜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합니다.
27. 윈도우XP에서 닷넷프레임워크설치에러에 대한 내용입니다.
28. 구글크롬에서 WMV 동영상 파일이 재생되지 않을때 해결방법입니다.
29. 트랜스 평활콘덴서 용량선정법입니다.
30. 디오의 카운터변수 구조에 대한 설명입니다.
  Getting Started  

 Getting Started Arduino project
 아두이노 프로젝트 시작하기
  • 이 페이지는 아두이노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상단 메뉴에서 Project -> New Project -> Arduino 를 클릭합니다. 

 

 

위 그림처럼 새 폴더 만들기를 클릭하여 프로젝트 폴더 안에 새폴더를 만듭니다. 

 

 

새 폴더 명을 원하는 프로젝트 폴더 명으로 변경한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새 프로젝트 가 생성 되었습니다.

 

 

오른쪽 속성 탭을 클릭하여 Group Name을 Arduino 로 선택합니다.

 

 

Product Name 을 원하는 제품명으로 선택합니다. (UNO 또는 Mega2560) 

 

 

아두이노 통신 포트를 지정합니다. 그리고 필요할 경우, 기본으로 설정된 항목을 변경합니다.

 

 

왼쪽의 소스코드탐색기 클릭하여 위그림처럼 자동 숨김이 되지 않도록 고정합니다.

 

 

Core 항목의  Arduino Common Header 를 더블 클릭하여 아두이노 Header를 프로젝트에 복사합니다.
 처음 설치하는 경우,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다운로딩 되는 시간이 소요됩니다.

 

 

Core 항목의  Arduino UNO 를 더블 클릭하여 아두이노 Core Libray 를 프로젝트에 복사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복사된 내용은 솔루션탐색기의 해당 폴더를 클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Build -> Build 를 클릭하여 프로젝트를 빌드합니다.

 

 

빌드가 성공적이면 자동으로 아두이노에 다운로딩 합니다.

 

 

시리얼 통신 데이터를 사용하는 경우, 왼쪽의 터미널 탭을 클리하여 올라오는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하는 데이터의 형태에 따라, Signed 8Bit, Unsigned 8Bit, 8Bit Digital Data 의 그래픽 형태로 볼 수 있습니다.

 

 

소스코드 탐색기에서 원하는 예제를 클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플로우 기술개발부  
Getting Started   

에스크로 가입 여부를 확인합니다.